소통협력센터 군산

살롱 《군삶다방》

개요

노른자만 동동 뜬 쌍화차에서 쏙 빠져버린 흰자, 흰자는 어디로 갔을까요?
군삶다방은 2024년 재개관할 군산시민문화회관을 거점으로 다양한 로컬 브랜딩 및 창조 커뮤니티 확산 활동을 준비하는 소통협력센터 군산이 가볍게 군산, 군산의 지역 플레이어분들과 연결되기 위해 마련한 시간입니다. 창작, 예술, 친환경, 공간 등을 중심으로 곳곳에서 군산의 변화를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우리 일단 만나 대화하다보면 앞으로 더 재미있는 일을 해볼 수 있지 않을까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재미있는 일을 만들고 있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군삶다방>
참가인원 : 회차별 6~8명, 선착순 마감
장소 :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동 국일다방
일정 및 안내
1회차 : 8. 23.(수) 저녁 7시 - 8시 창작 활동을 하고 있거나 하고 싶은 사람
2회차 : 8. 31.(목) 저녁 7시 - 8시 친환경에 관심이 있거나 실천하고 싶은 사람
3회차 : 9. 7.(목) 저녁 7시 - 8시 공간을 운영하거나 운영하고 싶은 사람
다방에서 떠들고 싶은 사람, 군산의 다방에 가보고 싶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함께할 수 있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요-!

참가신청

※ 본 행사는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사전 고지없이 불참한 신청자의 경우, 다음 프로그램 참석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